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외국 나와서 사는게 이거 하나는 좋은 거 같음
대표 사진
행1
옛날에 외국 있었을 때 한국어로 하고 싶은 말 면전에 다 하는 게 그나마 낙이었는뎈ㅋㅋㅋ 이젠 한국어 하는 사람 많아서 못 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난 외국어로 상대가 뭐라고 나한테 화풀이 하든말든 나한테 와닿지가 않아서 화가 안 남 이게 큰 장점인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2
ㅋㅋㅋㅋㅋㅋ아 갸웃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치 상대가 뭐라고 할텐데 내가 그게 딱 와닿지가 않아 화도 안 나고 그런가보다 하고 신경도 안 쓰고 그 단어 하나 하나의 의미가 깊이 있게 오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2
아니 행1글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아 미안 헷갈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3
해외 살때 그게 제일 좋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치 상대가 뭐라고 할텐데 내가 그게 딱 와닿지가 않아 화도 안 나고 그런가보다 하고 신경도 안 쓰고 그 단어 하나 하나의 의미가 깊이 있게 오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2
아 개부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4
ㄹㅇ 부럽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상대 말에 영향 안 받으니 내가 하고 싶은 말만 계속 함 꿀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5
난 빡치면 그래 니들은 모국어라서 좋~ 겠다 하고 맘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그시끼들이 나보다 잘난것도 아닐텐데 내가 하고 싶은 말이 다 전달이 안 되니깐 너무 빡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행5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젤 짜증나는 건 노잼인간 되는겈ㅋㅋㅋㅋ 한국말로 하면 나 재밌다고 아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난 한국말도 안 재밌어서 차라리 외국어로 해서 그렇다 라고 정신승리중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5
1:11 l 조회 104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3
06.25 15:22 l 조회 70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6
06.25 02:49 l 조회 433
와 날씨 어떡하지2
06.24 21:07 l 조회 49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21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174
북미 미국익들2
06.24 10:05 l 조회 158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119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26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7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67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3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4
06.23 07:11 l 조회 1639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8
06.23 04:43 l 조회 502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77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201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5
06.22 20:26 l 조회 148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55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3
06.22 12:40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