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 정말 중요한 시험 앞두고 애인이 시간 가지자고 통보해서 카톡이랑 전화 통해서만 이야기 듣고 그 이후로 거의 한달 가까이 안 만났어내가 시험을 저번주에 쳤는데 시험 치기 며칠 전에 시험 준비 잘하고 있냐고 언제 볼까 해서 다음주 주말에 보자고 약속 잡았었고 그게 다가오는 주말이거든
나는 시험 공부 중에 통보 받은 거라 슬퍼할 새도 없이 울면서 공부하고 너무 힘들었어 이미 그 기간 동안 충분히 힘들어 하면서 이별한 거 같은데
사실 만나도 달라질 건 없을 거 같고 나도 이제는 더 이상 이 관계를 붙잡으면 안된다는 걸 알아서 끝내야 할 거 같은데
만난 기간이 3년이라.. 꽤 긴 시간이다 보니 얼굴 보고 이야기 하는 게 예의인 것 같긴 해 근데 처음부터 다시 힘들어야 하는 게 너무 두렵고 이별을 마주하기가 겁나
어떻게 보면 나는 시간 가지자는 통보도 일방적으로 받았는데.. 걔가 원하는 대로 해줄 필요가 있겠나 싶기도 해
전화로 이야기 하자고 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
만나서 무슨 얘기 할 거냐고 물어보고 나는 만나면 마음 약해질 거 같은데.. 너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꼭 만나는 게 맞는 거 같냐고 물어볼까?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