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 알바하는데 시작한지 얼마 안 됐거든
근데 최근에 배달 왔을 때 재고 없는 거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취소했더니 사장님이 배달 업체 쪽에 전화해서 취소하지 우리 쪽에서 하지말라 하더라고
오늘도 일하는데 그런 일 생겨서 배달업체 쪽 연락하니까 우리 쪽에서 취소하래서 어쩔 수 없이 취소했는데... 사장님한테 사과하러 가야겠지...ㅠ
|
파바 알바하는데 시작한지 얼마 안 됐거든 근데 최근에 배달 왔을 때 재고 없는 거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취소했더니 사장님이 배달 업체 쪽에 전화해서 취소하지 우리 쪽에서 하지말라 하더라고 오늘도 일하는데 그런 일 생겨서 배달업체 쪽 연락하니까 우리 쪽에서 취소하래서 어쩔 수 없이 취소했는데... 사장님한테 사과하러 가야겠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