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한국에서도 열심히 못 살았는데 외국 간다고 내가 변할 것 같진 않아서 괜히 가는 건가 싶다...ㅋㅋ 가서 일이랑 집 구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하ㅋㅋ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발등에 불 떨어지는 거니까 어떻게든 해내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피면 가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외 사는데 맘 먹고 하기 나름이야 ~ 환경 무시 못한다 다른 환경에 처하면 해낼 수 있기도 함 생존이 걸린 문제라 ㅎㅎ 넘 두랴워 마 홧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학익인데 그거 다 생존이 걸리면 하게 되더라.. 지금 걱정 안해도 됨 ㅋㅋㅋ 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왕가는거 빡세게 공부해서 더 많은걸 얻어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가는 거 이왕이면 즐기자~ 환경이 바뀌면 또 마음가짐도 바뀔 수 있는 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가기 전엔 그냥 가지말까 괜히 간다했나하고 후회되고 되돌리고 싶어지는 마음 들 수 있음 근데 여기서 회피하면 앞으로 모든걸 회피하게 될걸ㅋㅋ막상 가보면 실패하든 그럭저럭이든 대성공이든간에 미래에 돌이켜보면 ㄹㅇ소중한 경험이고 추억이 될거라고 장담함 꼭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이 좋을때야 이왕가는거 일하고 푹쉬다오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외노자 체험한다 생각하고 가는거지 뭐가 변하고 그런것까진 없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디로 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즐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 생각 ㄴ 가서 힘들면 오면 그만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는 근데 갈때돼서 생기는 고질병같은 느낌이라.. 그냥 가서 부닥치면 생존을위해 뭐든 하게됨ㅋㅋㅋ 당사자성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소한의 회화 힘들면 비추
아니면 가는거 좋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존이 걸린거라 엄청 성장할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워홀-유학-정착 익인데 용기 냈던 신청했을 때의 너를 생각해서라도 함 가봐! 아니면 돌아가면 되니까. 나도 같은 맘으로 왔다가 정착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처음 갈 때 영어 잘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난 억양도 심함 곳으로 와서 알아듣지도 못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근데 대단하다 ㅜㅜ 요즘 난 언어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야... 현지가면 좀 뚫리려나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격 좀 뻔뻔하고 말 많으면 금방 뚫려! 지금은 여행가면 사람들이 나 이 나라 사람인줄 앎ㅋㅋㅋ 먼저 물어봄,, 한국인 얼굴이어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아하..! 계속 부딪혀 보는게 맞겠다 ㅜ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면 또 할 수 있어 너무 걱정하진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돈데 ㅠㅠㅠㅠㅠㅠㅠ 걱정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내 인생에서 너무 좋았던 경험이야... 여유있으면 다음에 한번 더 가고 싶어 갔던 곳으로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공항에서 안가면 안되냐고 부모님 잡고 통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잘 갔다왔어(워홀겸 어학연수였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
3:05 l 조회 2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
3:04 l 조회 4
사주에 금 많은1
3:04 l 조회 4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3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8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14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1
3:02 l 조회 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5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7
3:02 l 조회 28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1
3:01 l 조회 8
4시다 벌써
3:01 l 조회 7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2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1
2:59 l 조회 72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0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3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3
2:56 l 조회 101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4
2:56 l 조회 27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5
2:55 l 조회 28
다들 고집 쎄?5
2:5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