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은 왜이렇게 안되고있는지..
엄마는 노후준비도 끝냈고 내기준 엄청난 자산가에다 나이가 들어도 머리가 총명한데 난 한 길을 10년을 팠어도 아직도 빛이 안보이네
우리엄마는 왜이렇게 날 믿어주고 사랑해줄까 내 뭘 보고 성공한다고 생각하지.. 돈도 못벌어오는데
|
딸은 왜이렇게 안되고있는지.. 엄마는 노후준비도 끝냈고 내기준 엄청난 자산가에다 나이가 들어도 머리가 총명한데 난 한 길을 10년을 팠어도 아직도 빛이 안보이네 우리엄마는 왜이렇게 날 믿어주고 사랑해줄까 내 뭘 보고 성공한다고 생각하지.. 돈도 못벌어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