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저런 삶을 사는게 좋아?

안락사 시키는게 좋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본인들이 원하면 괜찮은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숙자들과 정신병자들은 사회에 불안을 일으키지 없애야 한다고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회를 좀먹는다고 자살시키는거면 돈도 못벌고 사회에 기생하는 백수들도 죽일 수 있는 명분이 올라가지 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안락사 시키라 해
쓸모없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살아 남을사람이 없어보이는데? 너는
정신병이 없다고 확신할수 있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있는데 그래서 안락사 당하고 싶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정신병 걸려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병자를 사람 취급한다는게 위선 아닌가? 같잖아서 진짜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너는 안락사 있는곳 가서 받으렴
인터넷에 혐오 글 조장하지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너도 안락사 당할거 같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그래서 이곳에 살아남은 사람 없다고 한거야~~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는 뭐 안 걸릴줄 알고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살시키는게 타살이랑 다를게 뭐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어때 안 좋은건 바로바로 없애야 탈이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그걸 없앤다고 사라지겠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러니 계속 없애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 안타깝다 여기서 이런 글 쓰는 너보다 서울역에서 노숙하는 사람이 더 행복할듯 걍 하루하루 감사하면서 살자 애먼데 스트레스 풀지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뭐 어때 정신병자가 하루하루 감사해봤자 감사한 정신병자지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요새 adhd니 뭐니 하면서 특정 정신병자들 가벼운 정신병자 취급하는것도 같잖아 뭔데 급을 처나누는지 정신병은 야악간 허용된 정신병이랑 속히 제거되어야할 정신병 두가지가 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앨 애들 다 없애면 또 추가로 없앨사람 리스트 뽑는거야 범죄자라던가 가족중에 정신병 환자가 있는 예비 정신병자라던가 거지라던가 백수라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잘 살고 싶은 거잖아
확실한 건 다른 사람한테 상처 줘가면서 아픈 게 낫지는 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어때 정병이라고 조롱당하는 삶 살래 아니면 안락사할래 대부분 후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어디서 욕처먹고와서 여기 욕싸 지르는냐 너만 정신병있는거 같니? 사람들 조금씩이라도 정신병 많이 가지고 있다
약안 먹냐 먹냐로 갈리는거지
한국이 왜 자살률 1위 겠니 개들은
몽총하고 나약해서 자살하는 줄아니?
그리고 니가 사회에서 욕처먹었으면
욕한 사람을 뭐라고 하렴 인터넷에
헛소리 혐오 조장글 쓰지 말고
세상에 있는 말들은 다 인간이 지어낸 말이란다 니가 뭐라고 쓰든 사람들의
자유가 있고 니가 정신병있어서
죽고 싶다는 이유만으로 정신병자와
노숙자 싸잡아서 죽어도 된다는 말은
합당하지가 않아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우면 니 고통이 어디로 왔는지 부터 생각하고 해결하려고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학대했던 엄마가 최초 원흉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고 닮았다고 막말한 아빠도 원흉이고
재수없게 엄마병 걸리니 뭐니 하잖아 아빠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가만히 정상처럼 행동해도 정신병이 없어도 엄마병같다고 막말하는데 그래서 나는 일부러 정신병원 가서 있지도 않은 증상 말해서 정신병 진단 받았어 그래서 좋아
있지도 않은 환청 있다고 말하고 있지도 않은 환각 있다고 말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럼 니네 엄마 아빠랑 손절을 하든 화해를 하려하든 노력을해 화를 내든 싸우든 부시던
야 나는 어릴때 엄마한태 맨날 맞고 선생님한테도 맞고 자랐어
그냥 맞은거 같지? 눈만 마주쳐도 엄마한테 맞았어 세상에 폭력에 노출 안되고 행복한 가정? 그거 드물어 미디어가 노출하는 정상 가정이라는 환상에 벗어 나렴 그럴 수록 본인만 힘든 거니까 잘사는것 처럼 보이는 화목한 가정도 있겠지 근데 그거 찾기 힘들다? 더군다나 여자면 남아선호사상에 차별 받기 일수고
또 반대로 남아가 차별 받는 경우도 있겠지 세상은 계속 똑같이 흐르지않아 너네 부모도 늙고 힘없어 나약해지는 날이 온다고
그리고 인터넷에 있는
법으로 정해진것들 다 인간이
만들어낸 말들에 불과 해
인간으로 태어났으면 어떻게
살아야된다 어떤 나이에 뭐해야된다 그것조차 세뇌야
지구에서 태어나 살아가는
행위 조차 이기적인 짓인데
니가 생각하는 세뇌에 대해서
벗어 나려고 하고 부모님이 싫으면 벗어나려고 지금부터 돈을
모으던 행동을 취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싫어 있지도 않은 증상 말하고 타는 약만 주구장창 먹을거야
뭘 해도 정병이라고 하면 있지도 않은 증상 말해서 그냥 정신병자 할래 정병유전자 소리만 계속 들으면 엥간한 사람 다 정병되지 어케 정상인일 수 있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미안한데 부모 죽기 전에 내가 꼭 죽을거야 엄마는 이혼한 후로 아예 안보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뭐땜에 여기에 글썻는지 정말 잘 알겠고 너는 병원가면 있었던 일들을 솔직하게 말할 필요가 있어보 인다 너는 뭐adhd약이든 다른약이든 다필요없고 우울증 약먹어라 정말 심각해 보여서 댓글 달아주는데 솔직히 나는 태어난 이유를 모르고 죽었을때 다시태어날수 도 있다는 가정하에 죽고싶은 생각이 없어졌긴 하거든 난 태어남 자체가 벌받는 행위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야
그리고 나도 어렸을때부터 수많은 해마다 자살충동 많이 느꼇어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생각은 바뀌어 목표를 만들어야 더 살 이유가 생기고 지키고 싶은게 있어야 버티는 힘이나 근데 그게 별게 아닐수도 있어 그리고 사이가 좋았던게 나빠질수도 있고 사이나빴던게 좋아질수도 있어
너가 지금 얼마나 힘든건지는
나도 모르지 난 너가 아니니까
근데 시간은 계속 흐르고 감정도 바뀌고 상황도 바뀌고 모든게 바껴 나 미움 정말 많이 받아봤고
욕도 엄청 많이 먹어봤어
연예인 처럼 욕처먹어 본건 아니지만 어느 무리를 가든 나를 꼭 싫어하는 사람 한명쯤은 있고
다들 그래서 불쌍하다는 식으로 위로해주는 사람도 있었어
근데 시간지나면 그사람들
만날일 없어져 시간은 흐르고
그에 반한 환경도 변하니까
너는 왜 부모님이 너를 막대한것 처럼 너도 너를 막대하려고 하니? 보통 나를 막대하는건
그렇게 행동을 배웠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거든? 너는 부모한테
너를 괴롭히는 방식을 배운거야
이건 나도 그랬기때문에
하는 말이고 야 그리고 나는
성정체성도 동성좋아한단다
나는 지금 부모님이 모쏠인줄 알아 나 연애 학생때 몇번하고
지금까지 한번도 안했어
사람이 너무 싫어서
근데 지금 혐오하는 감정이
세뇌로 부터 이어졌다고 생각하거든 막말로 지들이 시민이라고 칭하는 노예들 관리하기 쉽게 할라고 법이라고 칭하고 자기들끼리는 범죄저지르면 쉬쉬하고
대충몇년 때리고 집행유예
시커버리고 시민은 벌금이든
옥살이든 정말 때리는 곳인데
그니까 뭘하든 너 하고싶은데로 살아 벗어나든 뭘하든
나는 이거 아는데 엄청 오래걸린거 알려주는 거야 정말 싸게 알려준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지도 않은 공황 있다고 말하고 있지도 않은 성도착증이 있다고 말하고 그렇게 정신병 진단을 받았어
너무 좋아
숨만 쉬어도 정신병자라고 한다면 그냥 있지도 않은 증상 줄줄히 말해서 정신병 진단받고 아빠 속터지게 방구석에서만 살고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지도 않은 adhd 증상이 있다고 말하고 믿지도 않은 망상도 말했지 극심한 정신병으로 진단받을려고
아빠가 뭘해도 정신병자니 뭐니 한다면 나는 정신병자라고 부모땨문이라고 열심히 광고하는게 좋지 내가 있지도 않은 증상 줄줄히 말해도 의사가 그런갑다 약 주던데? 난 약에 취해 죽을거야 히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 적도 없는 귀신을 봤다 하고 본적도 없는 악마를 봤다 해도 환각인가 하고 약주더라고
너무 좋은거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3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5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6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0
나랑 이야기 할사람?2
5:38 l 조회 15
30시간 깨어잇으니까1
5:38 l 조회 9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2
5:37 l 조회 15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6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13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9
5:33 l 조회 36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2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5
5:29 l 조회 86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7
5:24 l 조회 56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41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7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5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3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7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