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고 어플로 여자랑 모텔간거 들켰어 친구가 엄청 힘들어해서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위로해줬거든 근데 남친 못 놓고 다시 만난대 나한텐 진짜 소중한 친구라서 흐린눈 하기가 힘드네.. 솔직히 우리가 어린 나이도 아니거든 너무 답답하고 속상하다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여기서라도 털어놔 ㅠㅠ
|
바람피고 어플로 여자랑 모텔간거 들켰어 친구가 엄청 힘들어해서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위로해줬거든 근데 남친 못 놓고 다시 만난대 나한텐 진짜 소중한 친구라서 흐린눈 하기가 힘드네.. 솔직히 우리가 어린 나이도 아니거든 너무 답답하고 속상하다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여기서라도 털어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