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문같은 경우인데 어렸을때 부모 사랑을 못받았음 연애는 걍 연이 없어서 계속 못하다가 24살때 첫연애했는데 내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모르는데 다른 사람을 제대로 사랑할 수가 있겠냐..상대도 피보고 나도 피봄 서로 상처만주고 이렇게 몇번의 잘못된 연애가 이어짐 이제서야 내 결핍을 깨닫고 책과 명상과 일기쓰기로 자아를 되찾아가고있는 중인데 나중에 준비되면 다시 연애해볼 생각임 아직도 부족해 그러니까 모쏠딱지 뗄려고 괜히 준비되지도 않은채로 아무나 만나 연애하지말고 네 자신을 가꾼다음 연애시장에 뛰어들기 바람..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