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를 찐친이라고 부르고
후자를 그냥 낄낄 놀기 편한 사람 뭐 이정도...
연애도 (물론 뇌빼고 한적 없어) 그냥 단순히 연애만 하고
욕구재미만 채우려면 걔가 어떤 애든 나이든 상관없이
걔 인생 생각할거 없이 놀고 끝나면 장땡이잖아
근데 찐사한텐 절대 ㄴㄴ
친구 관계도 결국 인간관계라 그냥 분류가 타고나는 것 같음......
잘 안만나더라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구가 있고
잘 만나도 머리아픈 얘기 내얘기 안하고 그냥 노는 애
|
전자를 찐친이라고 부르고 후자를 그냥 낄낄 놀기 편한 사람 뭐 이정도... 연애도 (물론 뇌빼고 한적 없어) 그냥 단순히 연애만 하고 욕구재미만 채우려면 걔가 어떤 애든 나이든 상관없이 걔 인생 생각할거 없이 놀고 끝나면 장땡이잖아 근데 찐사한텐 절대 ㄴㄴ 친구 관계도 결국 인간관계라 그냥 분류가 타고나는 것 같음...... 잘 안만나더라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구가 있고 잘 만나도 머리아픈 얘기 내얘기 안하고 그냥 노는 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