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시간 일했고 최저시급인데 3.3 계산하고 주면 뒷자리가 지저분(?)하다고 그냥 만원 적용해서 63만원을 준대. 그러면서 되게 생색내면거 세금은 내가 너꺼까지 내주는거야~ 하던데 맞는 말이야? 알바 많이 해봤지만 무슨 계산법인지 모르겠네
|
63시간 일했고 최저시급인데 3.3 계산하고 주면 뒷자리가 지저분(?)하다고 그냥 만원 적용해서 63만원을 준대. 그러면서 되게 생색내면거 세금은 내가 너꺼까지 내주는거야~ 하던데 맞는 말이야? 알바 많이 해봤지만 무슨 계산법인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