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일 회사 차장님 퇴임 회식 있어
나 대리인데 우리팀 막내라 짬당해서 내가 예약하고 명패도 내가 준비하고 먼저 내돈으로 결제했는데
내일 회식비도 내가 먼저 계산하고 알아서 참석자들한테 받으라고 할 것 같거든 진짜 그지 같다… 가기 싫어
내일 연차내고 싶다
|
근데 내일 회사 차장님 퇴임 회식 있어 나 대리인데 우리팀 막내라 짬당해서 내가 예약하고 명패도 내가 준비하고 먼저 내돈으로 결제했는데 내일 회식비도 내가 먼저 계산하고 알아서 참석자들한테 받으라고 할 것 같거든 진짜 그지 같다… 가기 싫어 내일 연차내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