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난 ㄴㄴ......
대표 사진
익인1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안 되는구나 역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쳣으면 곱게 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왜구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사는중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상상이 안 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사친 남친이 다 필요 없는 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연애중이긴 한데 솔직히 좀 귀차너…혼자일때가 편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결혼생각은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난 안할듯…가정을 1순위로 둘 자신이없어ㅜㅜ일이 넘 좋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렇구나.... 그럴 수 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미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봤을 땐 내가 그정돈 아냐 다른 커뮤썰만큼은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성애자가 남자 없음 못 살겠다고 하는 게 남미새 소리 들을 정돈 아니지 않나 ..ㅠㅠ 뭐 남자한테 인생 올인한다는 것도 아니고 남한테 피해만 안 주면 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맞징 사랑을 못하고어케살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뭐 요즘은... 워낙 그런 썰들도 많이 올라오고 하니 인식이 그런가 싶기도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맞는데 여기선 연애만 해도 남미새 취급함..다들 미친것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그냥 연애관이나 본인이 삶에서 우선시하는 가치가 다른 건데 극단적으로 사고하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가끔 볼 때마다 좀 그래 ㅠㅜ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랑을 안하고 왜 못살아...????? 모솔이라 모르겟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을 안 하고 산다는 게
이해가 안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눈 먼 사람한테 안보이는데 어케살아? 하는거랑 똑같은거같은데? 느껴본적없으니까 필요도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그렇게 비유가 된다고....? 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친은 있지만 살수있지 당근.. 없는게 더 잘맞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가 낫다는 거야?? 그럼 결혼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실에선 아니라는 답변이 많을거고 여기선 예스가 많을거야 모솔 찐따+ 비혼인척 하는 못혼들이 많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이랑 커뮤랑 많이 차이가 나는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래도 그렇지 애초에 인티 사용률이 2030 전체인구 대비 2%도 안되는데? 한줌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름 대형이라ㅜ생각햇는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티에는 많을듯 이성한테 관심 사랑 못 받아본 애들이 수두룩 하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 흐름이 좀 그런편인가...? 커뮤마다도 다 다르게찌?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티뿐 아니라 솔직히 커뮤 자체가 그럼 정상 생활하고 갓생 사는 애들은 커뮤자체를 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그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새벽시간이라 살았네ㅋㅋ 이런 글 저녁시간에 올렸으면 두들겨 맞았음 인티 90%가 모솔+비혼인척 하는 못혼들이 많아서 이런 글 올리면 난리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그정더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년에 누가 모솔 비자발적 비혼들 긁는 글 올렸다가 며칠동안 모솔플 타고 난리났었어 다 들고 일어나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비자발적 비혼이라는 말 웃기다 긍뎈ㅋㅋㅋㅋㅋㅋㅋ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발적 비혼들도 물론 있긴한데 극소수고 말로만 비혼 비혼 거리는 비자발적 비혼이 대다수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남자한테 관심없고 안 끌려서!
남자랑 사귈 일 없음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신기하당..... 글쿠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1
8:46 l 조회 7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8:45 l 조회 9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
8:45 l 조회 9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1
8:45 l 조회 7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5
8:42 l 조회 29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1
8:42 l 조회 23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2
8:42 l 조회 11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20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5
8:41 l 조회 24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9
8:41 l 조회 25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10
8:38 l 조회 204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30
8:36 l 조회 130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8
8:36 l 조회 4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63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30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8:35 l 조회 40
8:34 l 조회 9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6
8:33 l 조회 29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10
8:32 l 조회 159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