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일이 생김 이런저런 상황-> 뭐야 너 왜그러냐?-> (분위기 이상을 감지) 미안-> 아니 왜그러냐고-> 미안..-> 아니!!! 뭘 계속 미안해야. 그럼 뭐가 미안한데?-> 회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