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뭔가 일이 생김 이런저런 상황
-> 뭐야 너 왜그러냐?
-> (분위기 이상을 감지) 미안
-> 아니 왜그러냐고
-> 미안..
-> 아니!!! 뭘 계속 미안해야. 그럼 뭐가 미안한데?
-> 회피 시작
대표 사진
익인1
사과해도 지.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미친
이해가 안감? 근본적인 문제를 직면 안하는건데
너지 저거 ㅋㅋ그렇지 않고서야 왜 긁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문제가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한가지겠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뭘원하는데 사과해도난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하게얘기하면 상처안받을자신있음?ㅋ 니 예민해서 걍 사과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는 진짜 좀 사람들이랑 섞여서 얘기 못할 것 같이 생겼다.
그 얘기 아닌데??? 완전 혼자 딴소리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솔직히 넌 회피할 친구도 없을듯
됐어 이해 못하는듯하니
친구 자체를 겪어보지 못해서 그런가 ㅎㅎㄹ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과하는거면 회피가 아니지 않아? ㄹㅇ 모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가 사과가 아닌거지
저게 수도 없이 반복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진짜 사과는 뭔데? 난 걍 세상 모든 사과의 90퍼는 다 상황무마라고 봐서 회피라고 생각 안햇나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못자체가 뭔지 모르고 하는거 ㅇㅇ
그냥 분위기 모면용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는 당연 그렇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인이 사고치면 ㅇㅇㅇㅇㅇ해서 죄송합니다 이러지

아~ 미안합니다!

이러고 바로 히히덕거리고 방송하는거같은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없던일처럼 행동함
근데 또함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 개공감!!!!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사과가 아니라
그 상황을 빠르게 무마시키기위한 사과일뿐임
걍 개빡침 알맹이 없는 말을 던지는 것 같아
오히려 그게 진짜 상처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찐사과면 말도 안하지
사과하는데 더 머랄께 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남자가 여자문제 쳐놓고
아~ 미안 가방 사줄게 이러는 느낌 ㅋㅋㅋ
사람 ㅈ뱅이로 아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 하면서 뭐가 미안한지도 모를듯 냅다 밭어서 저렇게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다 미안하지~ <

ㅋㅋ 씹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트레스 받게 하지마 하... 진짜 생각나는 한명 있는데 개빡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저게 회피형임? 애인 말고 친구로 비슷한 애 만나봤는데 나랑 말이 안 통하니 소통장애인 취급하고 거리 뒀던 애들 생각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그 평화롭지 못한 상태를 감지하면 일단 모면하더라 ㅋㅋ 그게 안바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싫어 딱 저 상황 되는 순간 피가 식음 저러고 사과했음 됐지 이런식으로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사람도 있는데 그 사과가 진심이 아니고 면피용인게 딱 보이는걸 모르는걸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문상황 이해못하는 사람은 최소 초딩이거나 인생에서 운좋게 저런사람 안만난거겠지…사과하면 다냐고ㅋㅋㅋ 사회에서도 마찬가지로 이거 했어요? 묻는데 죄송합니다만 앵무새마냥 반복하는 사람 있음 했음했고 안했음 안했고 망쳤으면 망쳤다고 말해야지 그냥 방어적으로 사과만 계속해서 여러번 물어보게 만들고 시간낭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ㅓ 진짜 공감 예전에 회사에 저런 사람 있었어 하다못해 친구나 연인이어도 저런 사람 답답하고 빡치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이 저러니까 진짜... ㅋㅋㅋㅋ 상황마다 사과가 먼저 필요한 때가 있고 설명이랑 해결 수습이 필요한 경우가 따로 있지... 인간관계도 마찬가지임 일단 미안하다 사과부터 박으면 해결되는 줄 아는데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같이 이야기 나누고 해결을 해야 다음에 똑같은 일이 안 일어나는 거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무슨말인지 한번에 이해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
8:46 l 조회 1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8:45 l 조회 5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
8:45 l 조회 5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
8:45 l 조회 4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5
8:42 l 조회 26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1
8:42 l 조회 15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2
8:42 l 조회 10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18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5
8:41 l 조회 24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9
8:41 l 조회 19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10
8:38 l 조회 185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8
8:36 l 조회 128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4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61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30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8:35 l 조회 39
8:34 l 조회 9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6
8:33 l 조회 28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10
8:32 l 조회 150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