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158에 100 (L)원래도 박시하게 입는거 선호해서 오픈해서 입고 95로 고려중이엇는데
내가 원하는 유니폼이 괜찮은 가격대에 올라와서 ..! 사이즈만 크고ㅜㅠ 너무 무리일까 ... 아빠옷입은느낌나려나??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KIA 158에 100 (L)원래도 박시하게 입는거 선호해서 오픈해서 입고 95로 고려중이엇는데 내가 원하는 유니폼이 괜찮은 가격대에 올라와서 ..! 사이즈만 크고ㅜㅠ 너무 무리일까 ... 아빠옷입은느낌나려나??ㅠ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