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에 100 (L)원래도 박시하게 입는거 선호해서 오픈해서 입고 95로 고려중이엇는데 내가 원하는 유니폼이 괜찮은 가격대에 올라와서 ..! 사이즈만 크고ㅜㅠ 너무 무리일까 ... 아빠옷입은느낌나려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