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사과를 엄청 받길 원하는 타입이고 애인은 이유가 명확하게 이해되지 않으면 사과를 잘안하는 타입이야 이해가되야 하는타입인데 나도 매번 내가 기분나쁜데도 내가 이해시켜야하는게 너무 짜증났거든? 그래서 내가 이런걸로 문제가 반복되니까 걍 헤어지자한적도 있고 그래서 최근에도 애인이 나 잡았거든 그래서 조율한 결론이애인은 본인한테 내가 뭐가 기분이 나쁜지 설명만 잘해달래 그럼 전보다 빨리 이해하도록 노력하고 사과하겠대
전엔 한참을 이해시켜야 사과했거든 막 첨엔 왜 사과해야되냔식으로 나오고 그랬는데 이젠 그러지는 않겠대 대신 자기가 이해가 안돼서 사과를 못하면 그럴땐 좀 더 이해만 잘시켜달래 설명만 좀 더 잘해달라는데 나도 뭐 그정돈 해줄테니까 설명해주면 최대한 금방 사과해달라 이런식으로 결론났거든? 애인도 나한테 맞춰주려한거같고 나도 어느정도 이해하는건데 조율 잘된거같은지 좀 봐주라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