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물어봤을 때 대답하는게 제일 좋았다던데 난 20대인데 누가 내 나이 물어보는거 싫던데 나만 이런거야 30~50대가 내 나이 물어봐도 싫은데 회사에서 막내라 계속 물어봐 내가 자존감 낮은걸까? 여기서 나만 20대이긴한데도 이럼
|
나이 물어봤을 때 대답하는게 제일 좋았다던데 난 20대인데 누가 내 나이 물어보는거 싫던데 나만 이런거야 30~50대가 내 나이 물어봐도 싫은데 회사에서 막내라 계속 물어봐 내가 자존감 낮은걸까? 여기서 나만 20대이긴한데도 이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