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도 많고 그래서 뒤에서 내 욕 하는건 알았는데 어제 내 욕하는 메신져 나한테 잘못보낸거 봐버림 그땐 그냥 모르는척 주의하겠습니다!!하고 넘겼는데 자꺼 생각나고 아침에 그거때문에 공황와서 출근하려면 타야되는 차도 놓치고 미치겠음
사람 3명인 회사에서 나 빼고 셋이서 그러는데 그냥 퇴사카톡 보내랴고......도저히 못다니겠어
|
실수도 많고 그래서 뒤에서 내 욕 하는건 알았는데 어제 내 욕하는 메신져 나한테 잘못보낸거 봐버림 그땐 그냥 모르는척 주의하겠습니다!!하고 넘겼는데 자꺼 생각나고 아침에 그거때문에 공황와서 출근하려면 타야되는 차도 놓치고 미치겠음 사람 3명인 회사에서 나 빼고 셋이서 그러는데 그냥 퇴사카톡 보내랴고......도저히 못다니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