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은 프리랜서라 일 없을 땐 일용직 나간단 말이야오늘 아침에도 나갔어
내가 배웅해주는데 딱 첫마디가
아~ 돈벌러가는게 즐겁다 우리 자기 맛있는거 많이 사줄수있어서
이건데 진짜 너무 미안하고 울컥했음.....
남들은 왜만나냐 하지만... 남들이 못보는 걸 내가 봤으니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은 프리랜서라 일 없을 땐 일용직 나간단 말이야오늘 아침에도 나갔어 내가 배웅해주는데 딱 첫마디가 아~ 돈벌러가는게 즐겁다 우리 자기 맛있는거 많이 사줄수있어서 이건데 진짜 너무 미안하고 울컥했음..... 남들은 왜만나냐 하지만... 남들이 못보는 걸 내가 봤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