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거절하는건 문제 없는데 상대방 자존심 뭉개면서 거절하는 여자들 간혹 보임

그러다가 미인넘 만나면 보복범죄 당하는거

단호하게 거절 하는거랑 자존심 뭉개면서 하는 거랑은 다르고


대표 사진
익인1
하 이젠 거절도 좋게 해야돼? 어지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절당하는 것들 자아비대해 진짜 감히 나를 거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왜 거절하는 사람을 탓하지?
좋게좋게 거절하면 거절인지를 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호하게 거절 하는거랑 자존심 뭉개면서 하는 거랑은 다르고

라고 본문에 적혀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게 라고 제목에 적었음
좋게, 단호하게, 자존심 뭉개면서 이 세가지를 구분해서 설명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좋게라는 단어 자체를 얘기하는게 아님
저기서 좋게라는게 너가 생각하는 좋게가 아니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니까 설명을 하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가 생각하는 좋게좋게가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본문이 어째서 피해자탓을하는거임
자식보고 일찍 들어와라,횡단보도 건널때 좌우 잘살펴라 이런 말하는 부모는 자식 탓을 하는거임?
애 혼자 밤늦게 돌아다니면 위험하고 초록불에 건너도 돌진해오는 미인 운전자들이 있는게 현실이니까 조심하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절하는거 자체로 그러는게 아니라 태도의 문제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도 있는데 거절당할 줄 모르는 놈들도 엄청 많음ㅋㅋㅋ 그래놓고 신포도 시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아서 여자들은 생존 때문에 보통 에둘러 좋게좋게 돌려서 거절함.

자존심 뭉개면서 하는 건 보통, 거절해도 말귀 못 알아듣고 들러 붙는 애들한테 그러는 건데..
그런 애들이 욕하고, 폭행하고, 스토킹하고, 살인까지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댓글들보면 알아서 못하는 익들 많은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지럽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까지 거절할 정도면
이미 준 범죄까지 간 애들한테
그러는거아냐...?
첫 거절인데 그러는사람은 없을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질어질하네 좋게 거절하면 호감있는줄 알고 눈치없이 계속 들이대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한테나 가서 뻘짓하지말라그래
걔네가 정상적인 사고가지면 저런 범죄 안당하니까 아침부터 별 미친글 다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대폰 도둑있으니까 들고다녀라 이러면
도둑이 잘못이지 내잘못이냐 이러면서 놔뒀다가 도둑맞을 애네
도둑이 없는 세상이 존재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이 심심해?? 마니마니 심심해???얼마나 심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옳고 그름을 따지자는게 아니라 현실적인 대처법을 얘기하는건데 왤케 핀트 못잡고 피해자 탓으로 받아들이는 애들이 많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금요일이라 나 시간많긴한데 재미없어서 그만 놀아줄래 수고링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요즘 애들 문해력 심각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너가 저기 범죄자같은 애들이네 한번에 못알아먹는~~~~~
아 그만할란다링 수고하쎄영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ㅇㅇ 가라 말이 안통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존심 안뭉개면 자아비대해서 알아먹질 못함 나이가 몇인데 제3자가 우쭈쭈해줘야 하는지...안전은 당연한건데 거절 당한다고 염병내는 놈이 미친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왜 여자가 이렇게 안해서~란 말이 나오는지 난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존심을 안뭉개면서 잘 거절하는게 기술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알아ㅊ먹으라고 상대방이 왜 기술을 키우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를 위하는게 아니라 본인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한 방어책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래서 처벌을 강하게 가야 되는데 계속 책임을 거절하는 사람한테 미루는 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너 말은 맞는데 그건 당장 안바뀌니까 본인 스스로 방어하려면 어쩔수없지 당하고나서 옳고 그름 따지는게 무슨 소용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점점 무토바 해주는 기분 드네 내가 싸물고 맘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동유괴범보고 우리애 납치하지 말라고 할 수 있니
애 혼자 밤늦게 다니면 위험한게 현실이니까 자식보고 일찍 귀가하라는걸 자식탓한다고 받아들이는건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너 경험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 지인이 그런식으로 거절했다가 보복범죄 당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해자탓을 하네.
꺼지라했을 때 첨에 바로 알아들었으면 됐을 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납치범보고 우리애 납치하지 말라고 할 수 있니
그게 현실이니까 자식보고 밤늦게 다니지 말라는걸 자식탓한다고 받아들이는건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존심 상했다고 해코지할 인간이면 뭘 해도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더러워서 피하라는거지 뭐…단호하게 거절하되 굳이 필요없는 말까지 해가면서 거절할 필욘 없긴함..또라이는 피하는게 상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그건데 이걸 피해자 탓하는 걸로 받아들이는 익들 보여서 답답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거절도 눈치보며 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를 위한게 아니라 자기자신을 위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엮이지 마셈 여지도 주지 마셈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태리로제떡볶이 안먹어봤는데 맛있어??
10:22 l 조회 2
출근길 버스는 믿을게 못되는군아ㅠ
10:22 l 조회 2
울엄마는 현대 들어가면 다 좋아하심
10:22 l 조회 8
퇴사하고 1년 반이상 공백 있었던 사람 있어?ㅠ
10:22 l 조회 4
대박 예감 초코감자칩 나온대 1
10:21 l 조회 15
하 어젯밤부터 머리 아프고 어지럽고 난리네
10:21 l 조회 2
나 씹프피인데 인프피라고 말 안하고 다님 1
10:21 l 조회 6
악어에게 물렸을때 사는 법 꿀팁
10:21 l 조회 2
옷 잘 입는 사람들 신발 골라쥬ㅜㅜ... 1
10:21 l 조회 9
비염인도 힘들겠지만 옆사람도 고통이다
10:21 l 조회 7
취준생인데 노트북이 없어 2
10:20 l 조회 10
연어구이에 가지튀김어때4
10:20 l 조회 9
전세인데 tv유선케이블 관리사무소에 얘기하면 되나??
10:19 l 조회 6
인프피 왜 씹프피라고 유명한지 알겠어2
10:19 l 조회 23
언어 뭐 배울지 고민이네5
10:19 l 조회 18
30살인데 지금 연봉 1천만원 낮춰서 신입도전하는 거 에바?2
10:19 l 조회 24
점심시간 축구 금지는 좋음
10:18 l 조회 15
외모,조건 탑인 남자만났는데3
10:18 l 조회 19
얘들아 밥을 먹었다 안먹었다 하는 분 있는데1
10:18 l 조회 23
친구 별로 안 예쁜데 왜 인기가 많을까?7
10:1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