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챌섭에 레테 키우고 있는데 키워서 유챔보돌캐로 쓸거거든
재미가 있거나 정이 가는건 아니라 별로 코디욕심은 안생기는데 여기 아린헤어는 아까우려나
본캐는 이미 있는데 밤의아린 한장더 수입해올 수 있어서 그거때매 고민중인데 굳이야???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챌섭에 레테 키우고 있는데 키워서 유챔보돌캐로 쓸거거든 재미가 있거나 정이 가는건 아니라 별로 코디욕심은 안생기는데 여기 아린헤어는 아까우려나 본캐는 이미 있는데 밤의아린 한장더 수입해올 수 있어서 그거때매 고민중인데 굳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