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7

제가 도울 수 있는일 있으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해야되는데

제가 도울 일 있으면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이랬어...아오 뭐가 자유롭냐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글들 다들 무슨 뜻으로 달아줬는지 알겠어 내 표현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수 있는지 또다른 관점도 알게됐어

근데 전후상황을 내가 전부다 기재하지 않아서 당연히 모르겠지만^^;

나는 인턴이고 사수분이 나보다 7살 어리셔. 오늘 업무 처음 주셔서 그거 배우러 이동하던 길이었고. 같이 스몰토크하다가 나이 얘기가 나왔어(먼저 나이 얘기 말씀하심)

본문에 적힌 말 하기 전에 "저는 완전 괜찮으니까 편하게 대해주세요 일 막 시키셔도 돼요" 이 말 농담삼아 했었고. 마지막으로 사무실 복귀하다가 다시한번 말한거임 진짜 괜찮으니까 잡무든 업무든 부담갖지말고 일 막 시켜주시라는 마음으로.

상황 잘 모르면서 괜히 이상한쪽으로 넘겨짚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이어린 사수 무시했다거나 밑사람으로 여긴게 아니었음
그런 이상한 속마음이 담겨있지도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유롭게~ 저 하늘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두 문장 다 사수가 후배한테 하는 말같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보다 한참 어린 사수여서 나이 때문에 어려워하지말고 편하게 말해달란 뜻이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그래도 너가 실수한거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참어린 사수여도 뭔가.. 윗직급인데 아랫직급한테 하는말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하게 빼고 그냥 제가 도울 일 있음 말씀해주세요! 했음 ㄱㅊ았을듯 약간 아 다르고 어다르고 해서 그런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정돈 ㄱㅊ 들어도 아무생각 없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입이 돕는다는 말 하는 거 별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포트하는입장이면 할수있는 말 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가 아래를 돕는거지, 아래가 위를 돕는건 아님
지원이면 몰라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가 도와드릴일 있을까요? 이것도 안되는 표현이란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된다는게 아니라 별로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ㅇㅇ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그럼 뭐라 표현해야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음부터는 제가 도움 될 일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이렇게 말하장 ㅠㅠㅠ 편하게 말씀해주세요라는 말자체가 밑사람이 말할 어감은 아니당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음엔 주신 업무 다 마무리 했다고 추가로 제가 도울 일이나 새로 해야할 업무 있을까요? 이렇게 일 달라는 식으로 물어바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여기 보니 나 말실수 많이했다싶네.. 그냥 너무 피곤하다 의미만통하면 이해해주자 다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말은 아 다르고 어 다른거니까 피곤하네 그냥 좀 넘겨 이러는 태도보단 아 그렇게도 느껴질 수 있겠구나 이렇게 받아들이는게 맞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그럴수잇어 자꾸 생각하지마 그사람들은 까먹는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평소 행실에 문제 없었으면 말 한 번 실수한 건 ㄱ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편하게도 별루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가 보조할 수 있는 일 이라도 있을까요?
다음 업무는 어떤 걸 진행하면 될까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리브영 직원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에서 피곤하게 그렇게까지 생각하냐 이러는데 나도 걍 본문 볼 때는 잘 몰라서 절케 말했나보다 했는데 댓글에서 사수여도 나보다 어려서 이러는거 보니까,, 역시나 싶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 한마디에 내 속마음이 다 담기는거임.. 회사에선 더 조심해야하는게 맞고 상대방은 다 느끼고 있을 수도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글들 다들 무슨 뜻으로 달아줬는지 알겠어 내 표현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수 있는지 또다른 관점도 알게됐어

근데 전후상황을 내가 전부다 기재하지 않아서 당연히 모르겠지만^^;

나는 인턴이고 사수분이 나보다 7살 어리셔. 오늘 업무 처음 주셔서 그거 배우러 이동하던 길이었고. 같이 스몰토크하다가 나이 얘기가 나왔어(먼저 나이 얘기 말씀하심)

본문에 적힌 말 하기 전에 "저는 완전 괜찮으니까 편하게 대해주세요 일 막 시키셔도 돼요" 이 말 농담삼아 했었고. 마지막으로 사무실 복귀하다가 다시한번 말한거임 진짜 괜찮으니까 잡무든 업무든 부담갖지말고 일 막 시켜주시라는 마음으로.

상황 잘 모르면서 괜히 이상한쪽으로 넘겨짚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이어린 사수 무시했다거나 밑사람으로 여긴게 아니었음
그런 이상한 속마음이 담겨있지도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혹시 제가 도와드릴 일 있을까요?
이렇게 물어봐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성은 본능적으로 아이를 갖고 싶어한다는 주장 있잖아 이게 틀린 말은 아닌거 같은게
13:42 l 조회 3
통통한데 연애하고 결혼하는 사람도 있구나3
13:41 l 조회 24
애기 낳은 친구 집에2
13:41 l 조회 14
크림봉골레 vs 매운크림리조또
13:41 l 조회 2
키 167이 날씬해 보이는 몸무게가 몇이야?2
13:41 l 조회 8
하닉 나 조졌어 -100이야1
13:40 l 조회 32
딸배 새끼들 신호위반 너무 심해2
13:40 l 조회 10
내가 게으른거니..
13:40 l 조회 3
늙으니까 ITX랑 무궁화호 탈 바에는 그냥 돈 주고 KTX SRT 특실 타는 게 나음4
13:40 l 조회 10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3
13:40 l 조회 16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8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2
13:40 l 조회 25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4
13:39 l 조회 37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4
13:39 l 조회 19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8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2
13:39 l 조회 15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7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8
13:38 l 조회 20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2
13:38 l 조회 12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4
13:3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