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반도체가 유례없는 호황이고
삼전 7월에 실적이 천문학적으로 높을거라고 예상 못하는 사람들 없을거고
근데도 저모양인데
눌려있다고는 하는데 어쩌면 계속 눌려만있지않을까싶어서 걱정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