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5000애인 3500
애인 나이는 두 살 더 많은데 나는 일 일찍 시작한 편 애인은 최근에 자영업 시작해서 모은돈 저정도
지원은 각자 집에서 3000-4000 정도 인데
1.전세나 월세
지금 전세살면 나중에 집 사기 더 힘들다고 하더라고
전세사기 걱정
2.신축 매매하기엔 정말 영끌 풀 대출 받아야해
갚을 능력은 되는데 당장 가진 돈이 부족
3.구축 이거나 좀 역에서 먼 곳 매매는 나중에 안팔릴 걱정
아님 그냥 안팔고 10-20년 쭉 살 생각해야함
뭐 어떻게 해야하니 ㅜㅜㅜㅜㅜ
지방이야..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