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 5000 
애인 3500
애인 나이는 두 살 더 많은데 나는 일 일찍 시작한 편 애인은 최근에 자영업 시작해서 모은돈 저정도

지원은 각자 집에서 3000-4000 정도 인데
1.전세나 월세
지금 전세살면 나중에 집 사기 더 힘들다고 하더라고
전세사기 걱정
2.신축 매매하기엔 정말 영끌 풀 대출 받아야해
갚을 능력은 되는데 당장 가진 돈이 부족
3.구축 이거나 좀 역에서 먼 곳 매매는 나중에 안팔릴 걱정 
아님 그냥 안팔고 10-20년 쭉 살 생각해야함
뭐 어떻게 해야하니 ㅜㅜㅜㅜㅜ

지방이야..
대표 사진
둥이1
2나 3
근데 3 매매말고 이동할 생각이면 그냥 월세 살아도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월세살다가 LH 살순없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구는 lh가 잘 없어 신축도 없어지는 추세..
이제 짓는 아파트는 나중에 분양가 7억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근데 합쳐서 8천이면 풀대출 나온다는 보장도 없고 아무리 대출받아도 선수금할돈 모자를거같은데,, 가구도 사고 할거생각하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양가 지원하면 1억 6천정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
12:15 l 조회 3
롱디인데도
12:14 l 조회 4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1
12:07 l 조회 16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2
12:02 l 조회 23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3
12:01 l 조회 19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26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3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12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21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7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7
11:46 l 조회 32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18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22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54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9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61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6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4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36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