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못가면 확실히 짤리긴 함? 만약에 32강 가고 천운으로 16강 가면 안짤리는거임? 이번에 마지막이라는 뭐 임기 같은게 정해져있거나 이번을 끝으로 감독 은퇴하겠다는 약속 같은거 한적있음? 알못이라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