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요새 나랑 안 놀아줌 내가 11시-12시에 자고 남편은 1시쯤 잠
주말엔 같이 노는데
평일엔 자기할거하구 따로
저녁도 난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는데 남편은 요거트나 뭐 많이먹으면 항상 속이 안좋대 그래서 안먹을떄도 많고 한식이나 그런거 조금먹어
강제로 다이어트돼서 늘 적정체중유지해서 좋긴한데
역시 결혼은 현실인가
저녁에 운동이나 하러가야지 별로 안마주치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안맞는부분이 많아서
|
그래서 요새 나랑 안 놀아줌 내가 11시-12시에 자고 남편은 1시쯤 잠 주말엔 같이 노는데 평일엔 자기할거하구 따로 저녁도 난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는데 남편은 요거트나 뭐 많이먹으면 항상 속이 안좋대 그래서 안먹을떄도 많고 한식이나 그런거 조금먹어 강제로 다이어트돼서 늘 적정체중유지해서 좋긴한데 역시 결혼은 현실인가 저녁에 운동이나 하러가야지 별로 안마주치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안맞는부분이 많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