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처음에 만났을때 엄마가 사진보고 “….아 너 얼굴 많이 보는거 같네 어떡하냐.” 이럴 정도였음
근데 뭐 내 기준 진지하게 사귀는건 아니다 싶어서 재밌게 지지고볶고 그러긴 했는데 의외로 여자문제 1도 없고 오히려 성격이 너무 찌질해서 헤어짐
그리고는 그 다음애는 얼굴 보는 눈 쬐금 낮춰서 겉보기엔 그 성격 단점이 덜한 애를 만났는데…. ㄹㅈㄷ 마마보이라 한달도 안되서 헤어짐
결론:
얼굴 보는 눈 낮추면 남자 선택지는 많아짐
근데 얼굴 포기한다고 성격이 더 좋을거란 보장 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