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3
얘 처음에 만났을때 엄마가 사진보고 “….아 너 얼굴 많이 보는거 같네 어떡하냐.” 이럴 정도였음
근데 뭐 내 기준 진지하게 사귀는건 아니다 싶어서 재밌게 지지고볶고 그러긴 했는데 의외로 여자문제 1도 없고 오히려 성격이 너무 찌질해서 헤어짐
그리고는 그 다음애는 얼굴 보는 눈 쬐금 낮춰서 겉보기엔 그 성격 단점이 덜한 애를 만났는데…. ㄹㅈㄷ 마마보이라 한달도 안되서 헤어짐
결론:
얼굴 보는 눈 낮추면 남자 선택지는 많아짐
근데 얼굴 포기한다고 성격이 더 좋을거란 보장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막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경험해보기 전까진 ㄹㅇ 모를수도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ㅌㅋㅋㅋㅋ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 잘생긴애들은 오히려 여자꼬시는법 잘 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만났던 애는 연애를 쉰적은 없었는데 막상 진지한 관계를 어떻게 진행해 나가는지 좀 서툰애긴 했음 서운한걸 표현을 잘 못했던 애인데 그땐 나도 쑥맥이라 이끌어줄 사람이 없었음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잘생겨서 안 꼬셔도 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 얼굴을 보라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과 성격이 반비례 하지는 않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운빨테스트넼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사람 성격은 진짜 사귀어보기 전까진 모르는거더라 겉보기에 멀쩡해도 가족관계 들춰보면 진짜 심연일때도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도 진짜 소름돋게 똑같네 걔도 찌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글까지 개공감 같은사람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웃긴건 헤어지고 나서 나중에 한번 만났었는데 (롱디하다 헤어진거라) 그때 걔가 다 끝났다고 생각한건지 서운했던점 와라라라락 다 얘기하는데 ㄹㅇ 너무 소심한 짓거리들이라 헛웃음 나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선출이야? 나도 선출인데 ㅋㅋㅋㅋㅋ 얘가 운동만해서 그런지 주변에 다 남자라 여자문제 없기도했엌ㅋㅋㅋㅋㅋㅋ글고 오타쿠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국 그게그거니 잘생기기라도 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잘생긴애 만났을때 처음으로 싸울땐가? 내가 빡쳤는데 걔가 시무룩한 표정해서 풀린 기억이… 선출이었던 애라 몸도 좋은데 소심해서 지 잘못하면 쭈구리 되는게 얼굴땜에 미화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런 애들 은근 외모정병 있지않음? 나도 만나봤는데 약간 그런거있었어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모정병은 아닌데…. 내 주변 남사친들을 ㄹㅇ 싫어했음 어느정도냐면 외국에 있는 내 상사를 나이차이 얼마 안나는데 되게 친근하게 미팅한다고 딜투.. 알고보니 학력 자격지심이었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내 친구도 존잘남 만났는데 성격이 진짜 찌질해서 친구가 기겁하고 헤어짐,,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찌 질한거 궁금하다ㅋㅋㅋㅠㅠ 어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 커플 (남자가 내 친구) + 전남친해서 술 마셨는데 그 다음날에 만났을때 (“우리 둘다 엄청 취해가지고 ㅋㅋㅋㅋ ”) 했는데 다른 남자한테 자기 술 약하다고 험담했다고 삐져서 말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운건.. 내가 굽이 좀 있는 운동화 신고 다녔었는데 내가 키가 큰 편이라 얘가 끙끙 거리다가 갑자기 쇼핑했다고 하면서 놀러왔는데 비슷한 디자인의 신발인데 쿠션 엄청 들어간 신발 신고 들어와서 위풍당당하게 지금 데이트 하러 나가자!!! 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만나다보면 은근 소심하고 귀여운 구석이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개잘생긴 애들은 오히려 성격 좀 특이한? 익처럼 st 있더라 애매하게 생긴 애들이 얼굴값한다는 느낌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ㄱㄹㅇ... 나도 얼굴보고 만난 남친 9년째 만나는데 ㅉㄸ같은 성격에 오히려 외모 신경 너무 안씀ㅋㅋㅋㅋ 열받지만 남친이 아깝단 소리 백번들음...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느 정도 ㅉㅣ질하길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게 말해서 찌질인데 자격지심이 좀 심한 애였음 그래서 질투가 심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자격지심에 질투까지 심하면 열등감도 있었겠는데 ;; 잘생긴 애가 그러기 쉽지 않은데 헤어지길 잘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뭐라고 해야지 집에 돈밖에 없는 집안 느낌이라 얘가 여태 노력해서 얻은게 없어서 본인이 내새울 거리가 크게 없었음 반면에 나랑 내 친구들은 다 이미 직장인이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뭔가 쓰니 귀엽닼ㄱㅇ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으로 미남을 쟁취한다 데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 지금 남친 잘생겼는데 공감됨 오히려 더 소심하고 질투 많이함.... 정작 걸어다니면 번호나 디엠 따이는건 본인인데 맨날 내 주위만 경계함 난 말하는 감잔데
전 남친들 다 그냥 외모 흐린눈 하고 만났는데 오히려 더 떵떵거리던 애들이 많았음 짧뚱하고 못생겼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진짜 잘생기누사람 만나본적 있는데 너무 재미없어서…….. 금방 헤어졌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나도 미남을 좋아하지만? 사귈 때 순수재미가 없으면 진짜.. 못만나겠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약간 티키타카 되고 이런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이 내 취향이 아닌데 이성적으로 끌려서 만났는데 연애초반에 뭔가 맘에 안드는게 보이면 스킨십 불가능 해지더라 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나도 개토나옴
천년의미남을 바라는게아니라
내 취향은되야지 못생기면 불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물론 이건 나도임.. 스킨십 못할 거 같으면 안만나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키크고 잘생긴애들 만나봤지만 잘생긴게 재밌는거임 못생긴애 만나본적은 없지만 외모 좀 떨어지는애들이 성격은 더 안 좋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슨 게임에서 아이템 사는것도 아니고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막줄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꼴값보다 얼굴값이 낫대잖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막줄이 포인트다... 나도 어릴때 못생기면 착하겠지? 하고 쫌 떨어지는 애 만나봤는데 아니더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존잘이엇던 남친 외모정병 심하고 찐따같고 멘탈 겁나 약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근데 잘생긴 애 찌/질한거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아니었으면 사회생활도 불가능했을거 같은 옹졸함.... 기억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씨 ㄹㅇ임 나도 잘생긴애 찌질해 미치겠어서 헤어졌음 근데 지는 모름 그래서 더 빡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공감..... 근데 그래도 잘생긴애가 나음 ㅠ 못생겼는게 성격까지 그래봐 이건뭐 어떻게 할수도 없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리고 그러다보니 잘생긴애가 성격까지 좋을때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미세한 확률이긴 하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연함 ... 세상엔 잘생긴 남자보다 평범이 훨 많고 그런 애들이 쓰레기썰의 주인공이기도 하기 때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문 다 받습니다... 얼굴 잘생긴 사람과 헤어진 이유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문 다 받아요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도.. 진짜 데 본인 잘생긴건 알아서 좀... 구랬음... 그리고 가끔씩 외모정병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잘생기면 여자들이 자주 불러내고 그러긴하는데 나는 남사친 여사친 별로 신경 안쓰는 타입이라 그런가 그런거로는 스트레스 안받았던거 같음ㅋㅋ
어차피 내 남친이 선넘을 사람이 아니라는 믿음이 크기도 했고ㅋㅋ 내가 사귄 사람 중 제일 성격도 좋았어
근데 딱 한번 장난으로 못난이라고 부른다는걸 못생겼다고 말이 헛나왔는데 진짜 그런말 처음 들어봤다고 데미지도 안들어가더라
약간 훗 못생겼다고? 첨들어봨ㅋㅋㅋㅋㅋ 이런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그맨이 미녀를 쟁취하는 이유가 있다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명배우랑 연생출신 만났는데 진짜 순한데 여자를 잘 모르고 받을줄만 알더라.. 근데 성격이 투명해서 만나기는 편했음.. 썸남도 있었는데 진짜 찐따인데 여자들이 명품 사주는걸로 생활하고 20대 후반인데 일 한번 안해보고 맹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받을 줄만 안다는거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이거구나 ㄹㅇ 받을줄만 알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못생긴게 말도 조리있게못하고 스킨쉽 계속 시도하면 내려치고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 마마보이… 못생긴 애는 아니었음 걍 평범… 근데 내가 24에 만나고 나보다 2살 연상이었는데 두번째 데이트엔가 애 몇 낳고 싶냐고 물어좀… 애들 사교육은 뭐 시키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진짜 찐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얼굴이 짱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ㄹㅇ 나도 약간 찌질st에 회피형이라 헤어짐 진짜 이상형 그자체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내가 보니까 얼굴이 반반해서 다가오는 애들중에 골라서만 만나본 애면 자기한테 맞춰주는거에 익숙하니까 사소한거 하나하나 못넘기고 다 꽁해지는데 연애하면서 티격태격 싸워보는걸 몰라서 1) 한번에 터지거나 2) 회피하거나 둘 중 하나로 가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ㄹㅇ 쓰니말이 맞는듯 진심 맞춰가자고 말꺼내니까 자기도 그런거 생각하고있었는데 말한마디도 안하다가 참는게 지쳤다함 갑자기ㅋㅋㅋ 그러고 동굴가길래 정병올 것 같아서 헤어졌어..그리고 좀 안타깝더라 뭔가 건강한 사회적소통?같은게 안되는 사람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막줄개웃기네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잘생긴 일반인은 은근 연애 안해본 애들 있음 근데 이유가 누가 고백하면 사귀고 고백 안하면 안사귐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보통 누나들이 찜해가서 안놔주더라 이런 애들은 지가 먼저 헤어지자고도 안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잘생긴애 사귀게 된게 거의 반년간 썸타다가 내가 답답해서 “나 이런 애매한 관계 싫은데 앞으로 널 그냥 남자친구로 소개해도 돼?” 이랬는데 뭐 자기 뭐 어떻고 저렇고 괜찮겠냐는둥 그러더니 내가 “싫음 말고 그대신 끝” 이랬는데 갑자기 “아니야아니야좋아 근데 이제는 무르기 없기다????“ 이랬는데… 그때 알았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수동적이야 ㅇㅇ.. 내가 생각보다 얼굴 안본다는 걸 알게됨 물론 안잘생겨도 비슷하긴함(쓰니랑 똑같은 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쿡 얼공보고 느낀점
12:16 l 조회 1
나 편입 후 첫 성적 40
12:16 l 조회 3
펌 관리가 그렇게 어려움...? (긴머리 ㄴㄴ 숏기장 ㅇㅇ)
12:16 l 조회 4
ㅋㅋㅋㅋㅋ주식 개 웃기긴함ㅋㅋㅋ
12:16 l 조회 6
아씨...아이패드 올해 바꾸려다 취업하고 바꾸려고 안바꿨는데
12:15 l 조회 2
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
12:15 l 조회 15
10대 초딩 중딩때도 기억나는 사람들 겁나 신기함 나만 그런가1
12:15 l 조회 7
주식계좌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원래토스증권쓰고있고
12:14 l 조회 12
삼촌이 어릴때 50살에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12:14 l 조회 19
어 서킷 걸리든말든 2
12:14 l 조회 49
싸이클타면 왤케발목이아프지?1
12:14 l 조회 3
내가 운이 진짜 없다고 가장 실감나게 느낄때가 취업떄민듯
12:14 l 조회 3
만약 서울 살 수 있으면 중구나 용산구 쪽에 살고 싶다
12:14 l 조회 5
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남은거 싸갈수있어?
12:14 l 조회 5
생리 진짜 싫다 ㅜㅜㅜㅜㅜㅜㅜ
12:13 l 조회 4
노래추천 몽환의숲 노래 아는사람4
12:13 l 조회 11
다들 인중털 있어…?8
12:13 l 조회 23
하이닉스 걍 어게인 이때라니까
12:13 l 조회 67
지금 11퍼 마이너슨데 더사서 평단 낮추는게 나음?
12:13 l 조회 9
하닉 삼전 1주씩 있는데2
12:1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