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 집에 에어프라이기가 없거든. 내가 일부러 안산거란말야 남편이 에프 갖고싶다 할 때마다 자리가 없다 우리 애 생기면 젖병소독기 도 사고 그릇 건조대도 더 큰거 로 바꿔야하는데 에프는 정말 자리가 없을거같다 했지만 자리는 만들면 그만인거고
사실 남편이 결혼하고 살 겁나 많이 쪘는데 에프 사면 가뜩이나 기름진거 푸짐한거 좋아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애가 맨날 용가리치킨 팦콘만두 냉동빵 이런거 구워먹고 살찔거 같아서 약간 최종방어선 느낌으로 안들이는거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