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지방직 2026풀어봤는데 영어7개,국어 9개 틀렸는데
1년동안 열심히 하면 붙을 수 있을까..? 교행은 아님
이제 진입하는거라 전공은 아예 못풀것 같아서 걍 안풀어봄
한능검은 1급따놓았고..수능 국어 5-6등급. 영어 3등급만 계속 나오다 수능때 영어듣기 개많이 틀려서 (…)4등급나옴..
암기는 못하진 않는편이라고 생각함!
진입해도 괜찮지.? 7개 9개 틀리니까 너무 노베이스 같아서 자신감 없어지네 ㅋㅋㅋ
|
9급 지방직 2026풀어봤는데 영어7개,국어 9개 틀렸는데 1년동안 열심히 하면 붙을 수 있을까..? 교행은 아님 이제 진입하는거라 전공은 아예 못풀것 같아서 걍 안풀어봄 한능검은 1급따놓았고..수능 국어 5-6등급. 영어 3등급만 계속 나오다 수능때 영어듣기 개많이 틀려서 (…)4등급나옴.. 암기는 못하진 않는편이라고 생각함! 진입해도 괜찮지.? 7개 9개 틀리니까 너무 노베이스 같아서 자신감 없어지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