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간식으로 폭식하는게 (달달구리 안사다놔도 집에서 통밀빵에 버터를 두껍게 올려서 꿀 퍼먹는 정도) 문제임 ㅜ
아빠랑 단 둘이 살아서 식단 메뉴를 결정하기는 힘든데 대신에 다 집밥임 분식류나 튀김류도 안먹음. 파스타나 양식은 직접 만들어 먹는 편
간식만 끊어도 60밑으로 갈거 같은데 이게 안되니까 미치겠음 ㅠ
|
달달한 간식으로 폭식하는게 (달달구리 안사다놔도 집에서 통밀빵에 버터를 두껍게 올려서 꿀 퍼먹는 정도) 문제임 ㅜ 아빠랑 단 둘이 살아서 식단 메뉴를 결정하기는 힘든데 대신에 다 집밥임 분식류나 튀김류도 안먹음. 파스타나 양식은 직접 만들어 먹는 편 간식만 끊어도 60밑으로 갈거 같은데 이게 안되니까 미치겠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