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잘못 산거다라고 하자나 맞는말인듯 특히 사회나가서 다들 피하면 그건 인생을 되돌아보는게 맞는듯 으ㅠ남한테 좋은소리만 듣는것도 좋지만 쓴소리도 들어야 갱생가능한 인간이라는걸 ㄲㅐ닳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