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700만원 인사총무인데 맨날 사람들 사이 좋게 조율해주고 의견들어주고 개지쳐
그걸 사람들은 당연하게 생각하고 날 감쓰로 쓰는데 내가 사이에 있는 거 힘들다하면 그게 왜? 이런 느낌이야
생산관리지원이나 구매관리 쪽 가보고 싶은데 신입 잘 쳐주면 3600이고 중소는 3000..
포기하고 신입 지원하면 백퍼 후회할까 지금 일에 환멸나서 집중도 안 돼ㅠㅠㅠㅠㅠ
|
지금 4700만원 인사총무인데 맨날 사람들 사이 좋게 조율해주고 의견들어주고 개지쳐 그걸 사람들은 당연하게 생각하고 날 감쓰로 쓰는데 내가 사이에 있는 거 힘들다하면 그게 왜? 이런 느낌이야 생산관리지원이나 구매관리 쪽 가보고 싶은데 신입 잘 쳐주면 3600이고 중소는 3000.. 포기하고 신입 지원하면 백퍼 후회할까 지금 일에 환멸나서 집중도 안 돼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