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겪어보니 특유의 찐 느낌 있어 ㅋㅋㅋ ㅠㅠ 아 나 이걸 뭐라 표현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아는 인프피는 인싸던데 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리의 사바사니까 ㅋㅋㅋ 근데 난 저 씹프피 단어나 인프피가 이성상대로 별로다 말 들었을때는 별 신경 안쓰였는데..겪어보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잇프피는 다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가족에 잇프피2명 있는데 ㄱㅊ아 나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넘겨짚는게 좀 심해... 본인이 권한 간식 다이어트 때문에 거절해도 왜 안먹지 나 싫어하나? 나한테 화났나? 나 없을 때 무슨 말 했나? 이래버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런 느낌이야.. 글고 앞에서 말 못하면서 뒤에서 엄청 궁시렁 거리는 느낌? 소심한건 ㄱㅊ은데 쎈척하면서 소심한 느낌이라 정떨어졌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인정 내 혈육도 이런데 나 처음에 정신병인 줄 알았음 쓰니답댓까지 다 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이거 ㄹㅇ 진짜 짜증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이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은근 사람 피말림 계속 거슬리게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본인이 착한줄 알아..아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극 공감...지가 되게 착한줄알어.....그냥 미련한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프피들 진짜 신기한게 자기가 선톡하고 안읽씹하는 애들 여러명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얘네 진짜 왜그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인프피는 선톡 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프피인데 선톡을 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프피는 선톡 안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그래? 인프피들 선톡 하던데 난 몇번 받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한국인들 인프피 비율이 굉장히 높던데 항상 인프피만 욕 하는거 뭔가 자기혐오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왜 자기혐오야?! 내가 인프피가 아닌데 나 istp야 잇팁도 욕 엄청 먹음 커뮤에서 잇팁 뭐라하는글 단골소재아닌갘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티에서 잇팁이 제일욕먹어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사회성 발달안한 잇팁인 사람 만나면 아 왜 욕먹는지 알겠다 싶음 말 툭툭 내뱉고 싸가지 없고 개인주의 이기적인 모먼트 엄청 심함
물론 난 이쪽과는 아닌데 개인주의 심한건 맞긴한듯 남한테 관심없어서 배려심이 좀 부족해 그거말고는 외로움 안타서 ㄱㅊ긴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건 그냥 그사람이 이상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그치 사회성 발달 안한 사람들은 엠비티아이 상관없이 극악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프피랑 A랑 나랑 셋이 다녔었는데 인프피가 예전부터 불안한 모습이 너무 많아서 A랑 같이 준비해서 숙소 잡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요즘 많이 불안해 보인다 도와주고 싶다 이런 얘기를 했는데 발언을 한 나한테 네가 나를 불안한 사람으로 볼 줄은 상상도 못 했다면서 갑자기 너무 상처라고 엉엉 울고
나 손절때림 ㅋㅋㅋㅋㅋ A랑은 계속 연락함 ;; 기준을 모르겠음 A도 이상한 것 같다 그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의식 과잉에다가 세상이 본인중심으로 돌아가는줄 아는데 그게 좋은뜻으로가 아니라 본인만힘들게 안좋게 해석함 ㅠ 그래서인지 피해의식심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본인이 착해서 남들이 나를 막대하는줄 알더라.. 너무 답답했어 근데 까보면 본인이 히스테릭 부린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대를 배려하려고 하는건지 말 이해 못했으면서 이해한척 넘어가는것도 답답 그래놓고 다음에 말하면 또 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이거 대박공감 회피형이라
그런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내친구중에 이런애가 딱 있어서 반응 시원찮으면 걍 바로 너 이해 못했지 이렇게 물어봄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씹프피라 하는 이유가 있음 진짜
천성이 못됐다 이건 아닌데 은은하게 짜증나게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씹프피라는 말이 유명해진게... 정신병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본인 원래 mbti가 아닌데
검사하면 infp로 나온대 정병 치료하면 다른 mbti로 나온다고 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르랑 피해의식이 동시에있음 으악 너무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프피나 잇프피나ㅋㅋㅋㅋㅋㅋㅋ 인프피는 씹프피라면서 본인 잇프피라 잇프피는 괜찮다는 것까지 완전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잇프피 아니얔ㅋㅋㅋ위에 댓 잘못 이해한듯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물론 모든 인프피가 그러진 않을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신기하게도 내 주변에 있는 인프피 친구가 그런 느낌이긴 함ㅋㅋㅋㅋㅠ 약간 뭔가 사소한거에 의미부여를 해서 지레걱정하고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예를 들자면 맨날 나보고 ㅁㅁ아 상대가 이런 행동/말을 했는데 저번에 내가 이렇게 한 거 때문일까? 괜히 그렇게 한 거 같아.... 이런 식으로 멘헤라 와있음. 나: ..? 상대는 기억도 못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긁힌 씹프피들 머농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프피랑 잇프피랑 개다른데 왜 자꾸 같이 엮는지 모르겠네 s,n 차이가 제일 큰데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잇프피인데 인프피 유일하게 손절함 주위 애들도 다 같은 말 하더라 피해망상 좀 제발 멈춰라;; ㄹㅇ 친해질수록 힘들게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현실적인 상상은 많이하는데 이건 s야 n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걍 상상 자체를 잘 안 함 생각을 잘 안 해
익인이는 아마 n일걸? 걔네들도 현실적인 상상을 많이 해서 자기들 혼자 생각하고 판단하는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씹프피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 검사해봐 그래도 그 생각들을 남한테 표출 안 하면 ㄱㅊ은데 표출을 해서 문제인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에게
검사했을땐 잇팁이었는데 나이먹고 변한거같음 근데 이거 검사하는것도 이제 귀찮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8에게
아 그럼 너 잇프피나 잇팁이야 잇팁이 인프피가 될 순 없을듯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프피는 친해질수록 더 씹프피라는걸 알게됨 겉으로는 뭔가 귀엽고 착한이미지인 사람 많았음ㅋㅋㅋ 혼자 약간 과대해석? 하는 그런게있음 근데 말은 절대 안하고 나중가서 터트리는 스타일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글고 일할때도 지혼자 느릿느릿.. 핀트도 못잡고 ㅠ 다는 안그러겠지만 내 옆 인프피 2명 다 그럼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프피는 친해지면 ㄹㅇ 씹프피임
지 혼자 로맨스 영화 찍음 동성친구도 예외는 없음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인프핀데 맞는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피해망상 레전드긴함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런거 보다보면 진짜 웃긴게 다른 mbti들도 이상한 사람 많은데 꼭 씹프피 조리돌림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만만하니까 아무렇지 않게 욕하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ㅊ아 걍 내 글이 인기글을 갔을뿐이야 모든 엠비티아이 나처럼 글 적으면 공감하면서 욕할듯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익 잇팁이구나.. 나 인프피인데 잇팁이랑 인프피 개안맞음... 천성적으로 안맞는것 같아. 잇팁이 왜 인프피 찐따로 보는지도 이해함 ㅇㅇ...나도 나 찐따로 보는 잇팁 눈빛 바로 알아챔 ㅠ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막줄은 뭔데 근게 그거 그렇게 보는게 아니라 걍 피곤해서 눈빛이 그런거일걸 진짜 사람 보고 동태눈 흔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마쟈 나두 인프피인데 잇팁이랑 안맞음. 틱틱뱉는 말투부터 안맞아서 앗... 이럼 인프제 조아하고 인프제들도 나를 귀여으ㅓ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귀염 뽀짝한 인프피들 많아서 귀엽고 사랑스러움
근데 정병 도는 인프피들은 진짜 찐 중 찐이라 상대하기 싫음 본인이 맨날 피해자임 내가볼 땐 피해를 만드는 게 본인이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프피인데 인정이야 ㅠㅠ 과대생각 많이해서 걱정도 많고 그만큼 남 많이 챙기고 배려 많이하는데 그게 남한테 그렇게 필요 없는거라는겅 이제야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프/엔프 번갈아 가면서 나오는데 둘 다 평가가 너무 바닥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티 얘기 안 하고 싶어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쿡 얼공보고 느낀점
12:16 l 조회 1
나 편입 후 첫 성적 40
12:16 l 조회 3
펌 관리가 그렇게 어려움...? (긴머리 ㄴㄴ 숏기장 ㅇㅇ)
12:16 l 조회 4
ㅋㅋㅋㅋㅋ주식 개 웃기긴함ㅋㅋㅋ
12:16 l 조회 6
아씨...아이패드 올해 바꾸려다 취업하고 바꾸려고 안바꿨는데
12:15 l 조회 2
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
12:15 l 조회 15
10대 초딩 중딩때도 기억나는 사람들 겁나 신기함 나만 그런가1
12:15 l 조회 7
주식계좌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원래토스증권쓰고있고
12:14 l 조회 12
삼촌이 어릴때 50살에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12:14 l 조회 19
어 서킷 걸리든말든 2
12:14 l 조회 49
싸이클타면 왤케발목이아프지?1
12:14 l 조회 3
내가 운이 진짜 없다고 가장 실감나게 느낄때가 취업떄민듯
12:14 l 조회 3
만약 서울 살 수 있으면 중구나 용산구 쪽에 살고 싶다
12:14 l 조회 5
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남은거 싸갈수있어?
12:14 l 조회 5
생리 진짜 싫다 ㅜㅜㅜㅜㅜㅜㅜ
12:13 l 조회 4
노래추천 몽환의숲 노래 아는사람4
12:13 l 조회 11
다들 인중털 있어…?8
12:13 l 조회 23
하이닉스 걍 어게인 이때라니까
12:13 l 조회 67
지금 11퍼 마이너슨데 더사서 평단 낮추는게 나음?
12:13 l 조회 9
하닉 삼전 1주씩 있는데2
12:1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