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오피스텔 전체가 Btv 가입되어있었는데 단체계약이 끝났다고 개인이 인터넷 설치를 하래서 했거든
유선방송은 잘 안봐서 인터넷만 연결하고 기본 채널 볼라니까 동축케이블이 없어
입주할때부터 없었는데 관리사무소에 얘기하면 해줘?
아니면 내가 사서 연결해야돼???
|
원래 오피스텔 전체가 Btv 가입되어있었는데 단체계약이 끝났다고 개인이 인터넷 설치를 하래서 했거든 유선방송은 잘 안봐서 인터넷만 연결하고 기본 채널 볼라니까 동축케이블이 없어 입주할때부터 없었는데 관리사무소에 얘기하면 해줘? 아니면 내가 사서 연결해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