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다니던회사 보통 얼마나 더 다녀야돼?? 퇴직면담할때 내가 이때까지 다닐수 있을 거 같다 하는거야? 서로 협의는 하겠지만 궁금
1년이라 막 인수인계 크게 할 건 없을 거 같아 (사수도 있고 다른 동료도 나랑 비슷한 일 함)
|
원래 다니던회사 보통 얼마나 더 다녀야돼?? 퇴직면담할때 내가 이때까지 다닐수 있을 거 같다 하는거야? 서로 협의는 하겠지만 궁금 1년이라 막 인수인계 크게 할 건 없을 거 같아 (사수도 있고 다른 동료도 나랑 비슷한 일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