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청소용역업체 쓰고 있거든
근데 어제 한참 바쁘고 거래처랑 통화 하고 있는데 청소원분이 와서 물티슈 좀 달라는거야
그래서 통화 하고 있으니깐 비품실에서 챙겨가라고 했는데도 옆에서 계속 뭐라뭐라 하더니 통화끝날때 까지 기다리고 있더라구
통화 끝나고 왜 안챙겨 가시냐고 하니깐 비품실 서랍 쳐다보면서 나보고 열어서 주라고 하더라
그 분 손에 뭐 무거운거 있던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없는 빈손이였는데 이게 바쁜사람 재촉할정도로 급한건 아니잖아?
심지어 안바쁜 직원들도 있었는데 나한테만 눈치주면서 재촉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