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 이상으로 들어간 주주들 300 넘으면 튀어나와야지 하고
각재고 있는거 같은데 그때 나오면 나중에 후회한다
당장 급한 돈 아니면 장투한다고 생각하고 중간중간 흔들릴때
더 집어넣어줘. 코스피 지수가 지금 너무 반도체에만 쏠려있는데다
레버리지까지 끼면서 변동성이 너무 큼 그래서 한번빠지면 무섭게
빠지지 6월초랑 최근처럼 한번에 10프로씩 빠져서 매도 사이드카
걸리는 그런 상황..
앞으로도 없을거라고는 장담 못하지. 크게 흔들릴때 주워야 해
떨어진다고 다 줍냐? 일반적으론 아니지 근데 하닉은 실적이
받쳐주잖아. 그간 코스피에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마이크론보다
저평가였는데 소규모라 하더라도 이번에 미국 adr 상장하면
수요 몰릴텐데 주가 튀는건 시간 문제야
전체 그래프봐도 우상향이고 하이닉스 그래프도 마찬가지고
전부 상향..어느순간 완만해지고 하향 그리는 순간이 오면 재빠르
게 나와야겠지만 지금은 아니야..
물론 본인이 수익구간 정해놓고 그 안에 나오는거라면 후회없겠지
만 떨어질꺼 무서워서 호다닥 나오면 후회할거란 말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