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빵 축제 있는거부터 노잼도시 아님 ㅡㅜㅜㅠㅠ
그리고 당일치기 여행으로 디저트 투어도 재밌공
축제도 은근 많이해...! 그리규 맛집도 엄청 많우
다만 아쉬운점 시내가 대구 동성로나 교동 느낌이 안나...
부산 서면과 전포 그 사이 느낌
|
일단 빵 축제 있는거부터 노잼도시 아님 ㅡㅜㅜㅠㅠ 그리고 당일치기 여행으로 디저트 투어도 재밌공 축제도 은근 많이해...! 그리규 맛집도 엄청 많우 다만 아쉬운점 시내가 대구 동성로나 교동 느낌이 안나... 부산 서면과 전포 그 사이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