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 오빠가 창원대 기계 졸업하고
중소 1년 다니다가 대기업 서류 넣었더니 합격해서 다니는 중
입학 등급 보니까 높은건 아닌데 국립대라서 그런가?
자기 말로는 동기들 다 인서울이라고 함
중소 1년 다니다가 대기업 서류 넣었더니 합격해서 다니는 중
입학 등급 보니까 높은건 아닌데 국립대라서 그런가?
자기 말로는 동기들 다 인서울이라고 함
|
사촌 오빠가 창원대 기계 졸업하고 중소 1년 다니다가 대기업 서류 넣었더니 합격해서 다니는 중 입학 등급 보니까 높은건 아닌데 국립대라서 그런가? 자기 말로는 동기들 다 인서울이라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