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저번주 금요일에 사후피임약 먹고 어제부터 피나오는데
부정출혈은 분명히 약 적고 배아픈것도 없다했는데 나는 생리하는거마냥 양도 많고 생리통처럼 아랫배도 엄청 땡겨
근데 생리끝난지 2주반째고 다음 생리 예정일은 7월10일인데 생리가 또 터진건가..?
|
딱 저번주 금요일에 사후피임약 먹고 어제부터 피나오는데 부정출혈은 분명히 약 적고 배아픈것도 없다했는데 나는 생리하는거마냥 양도 많고 생리통처럼 아랫배도 엄청 땡겨 근데 생리끝난지 2주반째고 다음 생리 예정일은 7월10일인데 생리가 또 터진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