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나빼고는 다 최소 1-2년 본 사이거든 그래서 다 친해 근데 얘가 다른 직원들한테는 다 친절하고 ㄱㅊ은데 유독 나한테 틱틱거리고 말투도 싸가지 없음...
그런 건 걍 원래 안친하면 그런갑다 했는데 오늘도 출근해서 나 포함 여자인 직원 4명 있는데 나 빼고 딱 나머지 둘한테만 00쌤, **쌤 이 날 약속 있어요? 끝나고 셋이 밥 먹어요 ㅋㅋㅋ
이럼 ...ㅋㅋㅋㅋㅋ 여기서 아 일부러 이러는구나 싶어서 솔직히 나도 쟤 싫으니까 서운하진 않은데 행동이 짜침ㅋㅋㅋ 나이도 나랑 동갑이던데 그 나이 먹고 그러고 싶냐;
얘 빼고 딴 직원들은 나한테 다들 잘해줌 얘만 싫어 ㅋㅋ
그런 건 걍 원래 안친하면 그런갑다 했는데 오늘도 출근해서 나 포함 여자인 직원 4명 있는데 나 빼고 딱 나머지 둘한테만 00쌤, **쌤 이 날 약속 있어요? 끝나고 셋이 밥 먹어요 ㅋㅋㅋ
이럼 ...ㅋㅋㅋㅋㅋ 여기서 아 일부러 이러는구나 싶어서 솔직히 나도 쟤 싫으니까 서운하진 않은데 행동이 짜침ㅋㅋㅋ 나이도 나랑 동갑이던데 그 나이 먹고 그러고 싶냐;
얘 빼고 딴 직원들은 나한테 다들 잘해줌 얘만 싫어 ㅋㅋ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