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티켓 예매를 결제를 했는데 취소를 했어 근데 일주일 넘게 환불이 안 되는거야 쇼핑몰에는 결제 취소로 되어 있고
그래서 카드사에 문의하니깐 예매처에서 취소 접수를 안 했대 예매처에 문의해보니깐 자기들은 취소했다고 결제수단은 네이버페이로만 나오니깐 네이버페이에 문의해봐라 나 몰라라하는데 답답해 미치겠다 ㅋㅋㅋㅋ 아니 결제방법이 네이버페이지 결국 카드로 결제한거잖아 네이버페이에 문의해도 인터넷쇼핑한거에 관해서만 관련하지 저건 결제통로자나 말이 안 통해

인스티즈앱
오은영 : "자위할땐 야동없이 자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