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젊은나이에 죽었다고 엄청 슬퍼하고 나도 내가 제일 좋아하던 착한 삼촌이라 막 울었는데 언니가 야 50살이 젊은 나이는 아니지 않아? 했을때 내가 그렇긴해 속으로 생각했거든 근데 내가 이제 나이먹고 30대 되어서 느낀건데 진짜 알찍 돌아가신거 맞았네 몇년전에 택시타는데 기사님이 아버지 몇살이냐고 하셔서 55살이라고 하니까 한창때라고 기사분이 이야기하셔서 그나이가 한창때인가? 싶었는데 진짜 나이 들어보니까 다 상대적이구나 느낌...
|
다들 젊은나이에 죽었다고 엄청 슬퍼하고 나도 내가 제일 좋아하던 착한 삼촌이라 막 울었는데 언니가 야 50살이 젊은 나이는 아니지 않아? 했을때 내가 그렇긴해 속으로 생각했거든 근데 내가 이제 나이먹고 30대 되어서 느낀건데 진짜 알찍 돌아가신거 맞았네 몇년전에 택시타는데 기사님이 아버지 몇살이냐고 하셔서 55살이라고 하니까 한창때라고 기사분이 이야기하셔서 그나이가 한창때인가? 싶었는데 진짜 나이 들어보니까 다 상대적이구나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