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잡담] 아는 사람은 안다는 프랜차이즈 초코케이크 goat… | 인스티즈

뚜레쥬르 생초코초코 케이크 존맛탱

대표 사진
익인1
얼마얍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000?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저거 진짜로 맛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브라우니같아? 어떤 느낌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라우니까진 아닌데 꾸덕함 그 투썸 가토쇼콜라가 ㄹㅇ 꾸덕한데 그건 너무 달고 빵부분이 퍼석해서 이게 훨 맛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투썸 먹어봤어! 그건 ㅂㄹ였는데 이건 덜달고 시트 촉촉꾸덕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긴 이것도 달긴해 생초코 느낌이라
ㅇㅇ촉촉꾸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떨어질때 사야겠다 고마어ㅓ!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겠다..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어보고싶다ㅠㅠ 올해 생일 케이크는 이걸루,, 꼬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넘 달고 고급진 초코맛은 아니라 네 입 먹고 다 버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신영이 말한 케익인가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통통한데 연애하고 결혼하는 사람도 있구나1
13:41 l 조회 14
애기 낳은 친구 집에2
13:41 l 조회 5
크림봉골레 vs 매운크림리조또
13:41 l 조회 2
키 167이 날씬해 보이는 몸무게가 몇이야?1
13:41 l 조회 6
하닉 나 조졌어 -100이야1
13:40 l 조회 26
딸배 새끼들 신호위반 너무 심해1
13:40 l 조회 9
내가 게으른거니..
13:40 l 조회 3
늙으니까 ITX랑 무궁화호 탈 바에는 그냥 돈 주고 KTX SRT 특실 타는 게 나음3
13:40 l 조회 8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3
13:40 l 조회 15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6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2
13:40 l 조회 22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4
13:39 l 조회 31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3
13:39 l 조회 17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7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2
13:39 l 조회 13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6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7
13:38 l 조회 19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2
13:38 l 조회 11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3
13:38 l 조회 12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