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서비스직… 가난해서 큰돈도 안쓰면서 할수있는 모든 진상과 대우를 받고싶어함 겪어보니 왜 저런말 나온지 알거같음…
훔쳐갈수있는건 다 훔쳐가려하고 사람들 위생도구리고 예의 나가리된건 뭐그냥 당연함…ㅠ
공짜 너무좋아하고 당연시함.. 하고싶은 돈내 거지야ㅠ
|
특히 서비스직… 가난해서 큰돈도 안쓰면서 할수있는 모든 진상과 대우를 받고싶어함 겪어보니 왜 저런말 나온지 알거같음… 훔쳐갈수있는건 다 훔쳐가려하고 사람들 위생도구리고 예의 나가리된건 뭐그냥 당연함…ㅠ 공짜 너무좋아하고 당연시함.. 하고싶은 돈내 거지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