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애인은 표현이 너무 없고 그렇다고 시간돈을 많이 쓰나? 그것도 아님평일엔 자기 잔업하고 운동한다고 바쁘고 주말에 만나도 뭐 좀 자기가 돈 더 쓰면 꼽줌
히히 한달 열심히 노력해보고 아니면 헤어져야지 젊을때 멀쩡한 놈 빨리 만나고싶다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애인은 표현이 너무 없고 그렇다고 시간돈을 많이 쓰나? 그것도 아님평일엔 자기 잔업하고 운동한다고 바쁘고 주말에 만나도 뭐 좀 자기가 돈 더 쓰면 꼽줌 히히 한달 열심히 노력해보고 아니면 헤어져야지 젊을때 멀쩡한 놈 빨리 만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