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했어도 애 있으면 면접교섭 때문에 계속 만나야하고
시부모님도 장인장모도 손자손녀 본다고 계속 교류할거고
양육비 문제도 심하고... 애가 너무 어리면 몰라도 조금 컸으면 재혼하기 참 어렵시도 하고...
참 어려운듯 이게
|
이혼 했어도 애 있으면 면접교섭 때문에 계속 만나야하고 시부모님도 장인장모도 손자손녀 본다고 계속 교류할거고 양육비 문제도 심하고... 애가 너무 어리면 몰라도 조금 컸으면 재혼하기 참 어렵시도 하고... 참 어려운듯 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