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나한테 첫눈에 반해서 연락했다고 했고
평소에 예쁘단 말 자주하고 내가 예뻐서 만날때마다 즐겁다 이러거든
근데 저 말 해서 내가 마음보고 만난다고? 이러니까
예뻐서 만나는것도 있긴 하지만 내 어떤점이 좋아서 만나는거야 이러던데 좋은건가..?
|
얘 나한테 첫눈에 반해서 연락했다고 했고 평소에 예쁘단 말 자주하고 내가 예뻐서 만날때마다 즐겁다 이러거든 근데 저 말 해서 내가 마음보고 만난다고? 이러니까 예뻐서 만나는것도 있긴 하지만 내 어떤점이 좋아서 만나는거야 이러던데 좋은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