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이상형이 본인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래 여기까지는 괜찮았음..! 나도 내 직업 좋아하고 나름 자부심도 있어서
근데 주선자가 말하길 "본인 일 열심히 하고 자부심 있고" 이걸 진짜 엄청 강조하더래.. 외적인 이상형 이런 거 다 필요 없고 오로지 저것만...!
정확히 어떤 느낌인지 좀 애매하지만 저 부분을 너무 강조하신다니까.... 별거 아닌 것 같기도 한데 뭔가..ㅎ 갑자기 남소 받을지 말지 좀 고민되네 ㅋㅋㅋㅋ
|
상대방 이상형이 본인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래 여기까지는 괜찮았음..! 나도 내 직업 좋아하고 나름 자부심도 있어서 근데 주선자가 말하길 "본인 일 열심히 하고 자부심 있고" 이걸 진짜 엄청 강조하더래.. 외적인 이상형 이런 거 다 필요 없고 오로지 저것만...! 정확히 어떤 느낌인지 좀 애매하지만 저 부분을 너무 강조하신다니까.... 별거 아닌 것 같기도 한데 뭔가..ㅎ 갑자기 남소 받을지 말지 좀 고민되네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