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니까 배려해주는 것도 당연히 필요하지만 저정도는 오히려 과해서 더 별로인 느낌?
뭐 백수인게 큰 상처도 아니고.. 다 거쳐갈건데..다들 백수시기 있는거지
그리고 직장인이 직장말고 뭔재미가 있다고 할얘기 대부분이 회사썰인데...
근데 댓글이 다 쓰니도 잘못됐다길래 이게 지금 1번인지 2번인지 궁금해 진짜헷갈려서물어봄
1) 잘못된거 아니지만 쟤가 지금 내로남불하고 있으니 그렇게치면 너도 눈치없는거지 라고 말하는거다
2) 진짜 잘못된거다
|
친구니까 배려해주는 것도 당연히 필요하지만 저정도는 오히려 과해서 더 별로인 느낌? 뭐 백수인게 큰 상처도 아니고.. 다 거쳐갈건데..다들 백수시기 있는거지 그리고 직장인이 직장말고 뭔재미가 있다고 할얘기 대부분이 회사썰인데... 근데 댓글이 다 쓰니도 잘못됐다길래 이게 지금 1번인지 2번인지 궁금해 진짜헷갈려서물어봄 1) 잘못된거 아니지만 쟤가 지금 내로남불하고 있으니 그렇게치면 너도 눈치없는거지 라고 말하는거다 2) 진짜 잘못된거다 |